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자치행정 읍면동소식

대항면 직지자율방범대, 이웃돕기 물품 전달

김희연 기자 입력 2022.05.24 14:15 수정 2022.05.24 14:15

소외 저소득계층 학생용 노트북 2대 물품 기탁


김천시 대항면 직지자율방범대에서는 회원들의 성금을 모아 2022년 5월 24일(화) 관내 저소득계층 학생들을 위한 노트북 2대(16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날 물품기탁을 추진한 민홍기 대장은 대항면에서 ㈜웰빙을 운영하며 지속적으로 매년 1회 이상 물품과 고액성금을 기부하여 대항면의 이웃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직지자율방범대원으로 평소에도 지역 안전을 위해 많은 활동을 하고 있다.

민홍기 대장은 “대항면의 이웃과 함께 나누는 것이 기쁘고 사회의 일원으로 당연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Happy Together 김천운동에 동참하며 모범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물품을 전달받은 김○○(대항면, 67)은 “손자 셋과 살아가는 어려운 생활 속에 이렇게 이웃들의 도움을 받게 되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최정숙 대항면장은 “힘든 생활 속에 손주들을 돌보고 있는 조손가정에 도움을 주게 되어 기쁘고 직지자율방범대에 감사드린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 노인, 장애인등 소외계층 뿐만 아니라 대항면민들이 모두 행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새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