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종합

김천이수라이온스클럽 헌장전수식 및 클럽창단식

유아영 기자 입력 2024.10.21 15:22 수정 2024.10.21 15:33


‘김천이수라이온스클럽 헌장전수식 및 클럽창단식’이 20일 오후 6시 탑웨딩 신관 3층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65-E(경북)지구 최광식 총재, 지구임원 및 인근 클럽 회장, 박정호 상주 중앙 라이온스 회장 및 회원, 최영순 초대 회장 및 이수라이온스클럽 회원, 나영민 시의회 의장, 최병근 도의원, 김세호·배형태·이상욱·박대하·윤영수·박복순 시의원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식은 개회선언 및 타종, 국민의례, 윤리강령 낭독, 내빈소개, 창립경과보고, 클럽선서, 헌장전수, 클럽기·종·타봉전수, 회장취임인사, 국제협회장 메시지 낭독, 총재치사, 스폰서클럽회장 인사, 내빈축사, 선물증정식, 시상, 축전 및 축의금 발표, 라이온스 노래제창, 폐회선언 및 타종 순으로 진행됐다.



최영순 신임회장은 “그동안 많은 어려움을 헤쳐나오며 이 자리를 가지게 돼 감회가 남다르다”며 “이 자리까지 함께 오게 된 40명의 라이너스들에게 감사드리며 이 자리를 위에 도움주시고 응원해주신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인사를 전했다.


최광식 총재는 “언제나 헌신하는 봉사 정신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으로 다가가는 이수 라이온스가 되길 바란다. 김천이수 라이온스 클럽의 무한 발전과 행운이 깃들기를 바란다. 창단 축하드린다”고 전했다.


최병근 의원은 “이수 뜻은 감천과 직지천을 뜻한다고 들었다. 작은 물줄기가 모여 큰 강이 되듯 회원 여러분의 마음이 모여 소외된 계층과 시를 위해 큰 봉사 할 수 있기를 바란다. 창단을 축하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김천부곡사회복지관과 한국뇌병변장애인협회 김천시지회에 사랑의 쌀 10kg 30포씩, 김천복지재단에 여성위생용품(300만원상당)을 기부하는 뜻깊은 시간도 가졌다.


△이수라이온스 회장단
회장 최영순L, 제1부회장 황영숙L, 제2부회장 최세은L, 제3부회장 김귀정L, 총무 안인정L, 재무 박순정L, L.T 지선오L, T.T이숙자L, 감사 성신자L, 감사 진광순L,

△이수라이온스 회원
김가현, 김민성, 김보경, 김정은, 김지율, 김향옥, 김희준, 남예진, 문말순, 박미화, 박순정, 박은미, 박지영, 방경옥, 신희숙, 양해숙, 오승엽, 우지연, 윤귀희, 이금옥, 이순옥, 이연옥, 이윤정, 이은영, 이정언, 임소록, 전계숙, 전효주, 최슬비, 최혜리, 황정희

 

<기사이미지 더보기>

 











 



저작권자 새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