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례면 체육회는 9월 16일 지례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2022년 김천시민 체육대회의 철저한 준비를 위한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전현철 지례면장, 기관단체장과 지례면 체육회 임원 및 회원 등 60여명이 참석한 이번 임시총회는 시민 체육대회 예산안 심의 및 의결, 단체복 선정, 선수 선발 등에 관한 토의 순서로 진행됐으며 이번 체육대회가 주민 모두 화합하고 내실 있는 대회가 될 수 있도록 필승 결의를 다졌다.
이후 개최된 운영위원회에서는 시민체전 예산안에 대한 심도 있는 토의가 이루어졌고 체육대회 단체복 선택과 지급대상자 선정 관련 토의도 함께 진행됐다. 또한 체전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선수 선발에 관해 신중을 기했으며 성공적인 대회 참여를 위한 각 기관단체의 역할과 다양한 지원방안도 함께 모색했다.
문창곤 체육회장은 “이번 시민체전을 통해 침체된 지역사회 분위기에 활기를 불어넣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주민들과 함께 준비를 철저히 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현철 지례면장은 “시민 체육대회가 지역민이 하나 되는 축제의 장인만큼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체육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