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부항면에서는 10일 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김천시 부항면 지역 발전을 위해 김천시 청정부항레인보우짚와이어와 관내 위치한 3곳 캠핑장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김천시 부항면 지역 발전을 위한 방안으로 ‘짚와이어’는 제휴 캠핑장 단체 행사 및 이용 고객에게 짚와이어가 보유한 각종시설 이용에 대한 우대 서비스를 제공하고 ‘제휴 캠핑장’은 보유하고 있는 각종 매체인 캠핑장 홈페이지 및 커뮤니티(블로그 등)에 등재함으로써 서로 상생할 수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협약 체결을 했다.
맑은 공기와 깨끗한 자연환경을 지닌 곳에 위치한 3곳의 캠핑장 모두 각자 나름의 특색을 지니고 있어 주말이면 사이트가 전부 꽉 다 찰 정도로 인기가 매우 높다. 협약에 참가한 캠핑장은 부항면 하대리에 있는 ‘누리별캠핑장’, 부항면 대야리에 위치한 ‘맑은계곡오토캠핑장’, 부항면 안간리에 있는 ‘은하수관광농원’이다.
임성열 김천시 청정부항레인보우짚와이어 대표는 “참석해 주신 관내 캠핑장 대표님들께 감사를 드리며 부항면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 주시고 이번 협약을 통하여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말했다.
이성화 부항면장은 “부항면은 관광자원이 풍부하고 청정한 자연환경과 함께 어울려져 캠핑하기 좋으며 부항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고 관광자원을 널리 홍보해 주시길”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