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미담

KT&G 김천공장 2020학년도 장학금 전달

권숙월 기자 입력 2020.10.20 15:08 수정 2020.10.20 15:08

경북보건대 성적우수 학생 5명에게 500만원


경북보건대학교와 KT&G 김천공장은 19일 본관 2층 소회의실에서 2020학년도 KT&G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장학금 전달식에는 이은직 총장을 비롯한 학교관계자, KT&G 김천공장 민웅기 공장장과 회사 관계자, 장학금 수여 학생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올해 장학금 수여 대상자로 선정된 장학생은 지난 학기 대학교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학생으로 총 5명의 학생이 각 100만원의 장학금이 지원됐다.


이은직 총장은 “코로나19 등 대외적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예년과 같이 장학금 수여식이 개최될 수 있도록 노력해주신 KT&G 김천공장 민웅기 공장장님과 회사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장학금을 수여받은 학생 여러분들도 장학금을 지원해 주신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잊지 않고 학업에 더욱 열중해 경북보건대를 빛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웅기 김천공장장은 “이번에 수여되는 장학금은 직원들의 자발적 기부금과 회사차원의 지원금을 모아 지급하게 됐다”며 “KT&G는 깨어있는 기업으로서 사회적 가치 공헌과 지역상생을 기본 바탕으로 함께하는 기업으로서 경북보건대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할 수 있어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KT&G 김천공장은 지역상생과 발전 및 지역 우수인재 육성을 위해 2016년부터 매년 경북보건대에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경북보건대와 상호 산학협력을 맺어 장학사업·지역사회 봉사·직업교육 등을 함께 추진 한 바 있다.



저작권자 새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