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스포츠 생활체육

제18회 김천시장기 게이트볼대회 성료

권숙월 기자 입력 2020.05.26 09:17 수정 2020.05.26 09:17

게이트볼 동호인들의 친목&화합 한마당


제18회 김천시장기 게이트볼대회가 25일 덕곡체육공원구장에서 18개팀 100여명의 동호인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

김천시가 주최하고 김천시게이트볼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게이트볼 인구 저변 확대와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생활을 위해 매년 열리고 있다. 게이트볼은 무리한 힘을 들이지 않고 건전한 여가생활을 보낼 수 있어 어르신들에게 가장 적합한 운동으로 손꼽힌다.

이날 대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개회식 없이 동호인 전원이 마스크와 장갑을 착용하는 등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준수해 진행됐다.

대회결과 아포A팀이 우승을 차지했으며 준우승 지례A팀, 3등 감문B팀, 장려 김산B팀이 차지했다.


김충섭 시장은 경기장을 찾아 선수들을 격려하며“운동하기 좋은 계절인데 코로나19로 활동이 많이 제한돼 불편하시겠지만 절대로 방심하시지 말고 생활방역 수칙을 잘 준수해 지역사회 감염 차단을 위해 동참해주시기 바라고 오늘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운동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 즐겁고 행복하다”며 “앞으로도 시에서는 어르신들의 체력을 증진시키고 건전한 여가문화로 즐기실 수 있도록 각종 생활체육시설 확충과 복지증진사업에 더욱더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새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