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행사

중앙고, 총동창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

김현심 기자 입력 2019.12.21 23:18 수정 2019.12.24 21:21

2019 중앙고등학교 총동창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 행사가 21일 탑웨딩에서 각 기수 회장들을 비롯한 동창회원 2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을 이뤘다.

배대원 사무총장의 개회 및 내빈소개, 국민의례, 이임사에 이어 김진우 신임사무총장 사회로 동창회기 및 기념품 전달, 공로패 수여, 취임사,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제28대 총동창회장으로 탁월한 지도력을 발휘해 동문의 발전과 단합을 이루는데 큰 역할을 한 이영두 회장에게 전 동문들의 뜻을 모아 공로패를 전달했다.

이영두 회장은 "전성호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며 모교발전에 노력해주것을 당부 드린다. 따뜻한 우정, 소중한 인연으로 새로운 한해를 준비하는 뜻 깊은 시간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지 대표이사 전성호 신임회장은 "저를 이끌어주고 도와주신 전 회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해 동창회를 이끌겠다. 임기 2년동안 자랑스런 중앙인, 빛나는 중앙고라는 슬로건과 함께 모교혁신도시 이전과 참여와 화합, 두가지 다짐해본다" 며 "13회 동기생여러분께 감사드리며 한 해 마무리 잘하시고 회원들 간 정을 나누는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축사에서 김충섭 시장, 송 언석 국회의원, 김세운 시의회의장, 박판수 도의원은 “학교 이전에 대한 걱정은 최선을 다해 함께 하겠다. 김천에서 모범단체가 있다면 당연 중앙고 동창회다. 그 기틀을 닦은 이영두 회장께 감사드리며 오늘 취임한 전성호 회장께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드린다” 고 했다.

이어 동문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교가를 부르며 모교사랑의 의미를 되새겼으며 축하케익 절단과 건배제의를 통해 송년의 밤을 다함께 축하하기도 했다. 

2부에서는 만찬과 노래자랑, 경품으로 진행돼 동문상호간 화합과 친목을 다졌으며 모두가 하나되는 즐겁고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본교 동문인 나영민 시의회운영위원장, 이선명 시의회예․결산위원장, 남용철 시의원도 자리에 함께했다.
































































































저작권자 새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