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6-E 경북지구 김천이수라이온스클럽 창립 1주년 기념식 및 회장이·취임식이 10일 오후 2시 율곡동 안산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배낙호 김천시장, 최병근 경북도의원, 우지연 김천시의원(이수라이온스 회원), 스폰서클럽인 상주중앙라이온스클럽 박정호 회장, 356-E 지구 최광식 총재, 여영각 제2부 총재, 7지역 지준일 위원장, 임채경 클럽특별자문위원, 최광식 직전총재, 지구 임원 및 인근 클럽 회장단, 이수라이온스클럽 최영순 이임회장, 지선오 취임회장을 비롯한 임원단 및 회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개회선언 및 타종, 국민의례, 제1부회장 최세은L의 윤리강령낭독, 지구임원 및 내빈소개, 연혁보고, 이임사, 총재 표창 및 치사, 축사, 시상, 봉사금전달, 선포식, 취임회장 선서, 추대패 및 위촉패 전달, 클럽기 이양 및 어깨띠 전달, 취임사, 재직기념패 전달 및 유공 라이온네스상, 차기 회장단 인사, 축전 소개, ‘다시 만날 때까지’ 노래 제창, 폐회선언 및 타종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총재표창에는 최영순L 안인정L 박순정L △클럽봉사상은 최세은L 양해숙L 이정언L △감사패는 조은툴앤테크 이상훈대표, 임채경 자문위원, 지준일 지역위원장, 이복화 지구의전부총장, 박정호 상주중앙L.C 회장에게 수여됐다.
최영순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이수라이온스의 창립 1주년은 회원 여러분 덕분”이라며 “바쁜 일정 속에서도 항상 자리를 지켜주시고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회원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열정과 헌신으로 함께 해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지선오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난 1년간 묵묵히 봉사의 길을 걸어오시며 훌륭하게 클럽을 이끌어주신 최영순 회장님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한 따뜻한 실천을 통해 우리 이수라이온스가 더욱 단단하고 의미 있는 공동체로 발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지역 중·고등학생 11개 팀이 참가한 김천청소년페스타가 백남일, 우지연 사회 아래 열려 노래와 춤, 악기연주 등 다양한 끼와 열정을 뽐내며 큰 호응을 얻었다.
<기사이미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