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시설관리공단과 김천시니어모델협회 업무협약식이 25일 오전 10시 30분 김천시립박물관 2층 세미나실에서 열렸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서업 김천시니어모델협회 회장, 김재광 김천시설관리공단 이사장, 김대균 김천시설관리공단 본부장, 김재선 김천시니어모델협회 부회장 및 임원, 제1회 경북시니어모델선발대회 수상자들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 간 상호 협력을 통해 김천지역의 발전과 사회적 가치 확산을 위해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 내용으로는 △협회의 공공목적 사업에 대한 시설 대관 및 장소 지원 △공단 운영 시설에 대한 홍보 활동 및 지원 △김천지역 내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사업의 연계 및 공동 추진과 인적·물적 자원의 지원에 관한 사항 등 다양한 방면의 협력을 추진할 계획이다.
김서업 회장은 “시니어모델 협회는 문화행사 뿐만 아니라 봉사활동 등 시니어세대가 사회와 경제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노력했다”며 “이번 협약 체결에 큰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시설관리공단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이 협약이 지역사회와 시니어모델들 모두에게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오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재광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 지역의 시니어모델들이 사회에서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기사이미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