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자치행정 읍면동소식

대곡동 노인회 3분기 정례회의

김현심 기자 입력 2019.09.23 11:18 수정 2019.09.23 11:18

해피투게더 김천운동 실천에 동참

대한노인회 김천시지회대곡동분회 에서는 지난 21일 대곡동행정복지센터 2층회의실에서 관내 경로당 회장 30여명과 이선명 김천시의원, 이부화 대한노인회 김천시지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3분기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지회장은 각 경로당에 지원되는 각종 보조금의 투명하고 효율적인 집행방법 교육과 금년도 10월부터 시행하는 행복도우미사업의 취지와 도우미의 역할 등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경로당 운영 및 관리에 철저를 기해줄 것을 당부하는 시간을 가졌다.


류석구 분회장은 인사말을 통해“지난여름 폭염으로 인해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많이 겪었지만 모든 회원들이 건강하게 지내주셔서 감사드리고 오곡백과 무르익어 가는 수확의 계절에 각 가정의 곳간이 풍성하게 채워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동진 대곡동장은“해피투게더 김천운동이 어르신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김천이 변화되고 있으며 회장님과 회원 분들이 솔선해 주민화합을 위해 함께 해 주시면 행복과 웃음이 넘쳐나는 대곡동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고 다가오는 10월 개최되는 김천시민체전에서 주민 모두가 합심해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격려와 응원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새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