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교육문화 교육

기적의 약초 명의 최진규의 우리 약초 강의

새김천신문 기자 입력 2019.07.30 11:11 수정 2019.07.30 11:14

고성산 금요 달빛산행과 함께하는

평화남산동행정복지센터(동장 서범석)는 기적의 약초 명의 최진규선생을 초청하여 오는 7월26일부터 11월22일까지 둘째, 넷째 금요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평화남산동행정복지센터 3층 강당에서 “기적의 약초 명의 최진규의 우리 약초 강의”를 개최한다.

최진규선생은 6살때부터 산에 다니며 약초를 배우기 시작하여 50여년동안 우리나라 및 중국, 히말라야, 아마존 등 세계 각지의 약초 자생지를 돌아다니며 약초에 대한 열정과 집념으로 약초를 연구하여 왔으며, 토종 약초관련 저서와 방송, 언론을 통하여 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 기적의 약초명의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이번 약초강의는 약초 효능 및 약초를 활용한 장수법, 토종 약초를 활용한 암, 난치병 다스리기, 최진규선생의 약초 인생 등 우리나라 토종 약초에 대한 지식과 건강에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이다.
웰빙 약초에 관심있는 시민 누구나 오는 11월22일까지 둘째, 넷째 금요일 오후 5시에 평화남산동행정복지센터 3층 강당으로 오면 되고 강의가 끝난 후 『고성산 금요 달빛산행』과 병행하면 건강 증진에 금상첨화일 것이다. 

『고성산 금요 달빛산행』은 오는 11월까지 계속되며 매주 금요일 저녁 평화남산동행정복지센터에서 출발한다. 고성산을 사랑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함께 자율적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랜턴 등 장비는 개인이 지참해야 한다. 참여 신청이나 문의는 평화남산동행정복지센터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새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