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자치행정 읍면동소식

남면 노인회 2019년 임시회 개최

김희연 기자 입력 2019.08.23 11:14 수정 2019.08.23 11:14

경로당 운영 · 안전관리 자체교육 실시
Happy together 김천운동 및 15만 인구회복운동 참여 결의


남면에서는 지난 22일 (사)대한노인회 김천시지회 남면분회 23개소 경로당 노인회장, 총무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도 하반기 임시회를 개최했다.

이날 임시회에 내빈으로 참석한 이부화 김천시지회장은 인사말과 더불어 회의 참석자에게 경로당 운영에 따른 보조금의 올바른 집행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

회의진행에 따라 남면 분회장의 인사말에 이어 노인회 현안사항을 심의하고, 추석을 맞이한 경로당 안전관리에 대한 자체교육도 가졌다.

이와 더불어 Happy together 김천운동 및 15만 인구회복운동에 지속적으로 참여 및 협조할 것을 다짐하는 결의행사도 가졌다.


이인주 남면 분회장은 “경로당 회원들과 함께 추석 명절을 잘 보내시기 바라며, 또한 경로당 운영 및 안전관리 등에 힘써줄 것과 Happy together 김천운동 및 15만 인구회복운동에도 지속적으로 협조해, 우리시의 옛 명성을 회복하는데 다 같이 애쓰자”며 경로당 회장들을 독려했다.

박규영 남면장은 “시정 추진에 적극 협조해 주신 지역 어르신들의 노력과 협조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Happy together 김천운동과 15만 인구회복운동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거듭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새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