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교육문화 교육

경북보건대 혁신지원사업 2차연도 우수 성과 공유회

권숙월 기자 입력 2021.02.22 16:57 수정 2021.02.23 11:56


경북보건대학교는 17일 오전 10시 김천파크호텔에서 ‘경북보건대 혁신지원사업 2차연도 우수 성과 공유회’를 개최했다.
이은직 총장은 환영사를 통해 “이번 경북보건대 혁신지원사업 우수 성과 공유회는 우리 대학이 고등교육 혁신을 위해 노력한 성과를 공유하고 보다 나은 대학 발전의 방향을 모색하기 위한 준비의 자리라고 생각한다”며 “성과 공유회를 통해 고등교육의 새로운 변화가 이뤄질 수 있는 토대가 제공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성과 공유회에는 경북보건대 혁신지원사업 관련 교직원 62명, 프로그램 참여 우수 학생 20명 및 여러 외부 지역관계자분들이 참석했다. ▲취업지원 비교과 교육과정 운영 프로그램 성과 발표 ▲인성 및 공감능력 교육 프로그램 성과 발표 ▲재학생 학습 지원 프로그램 성과 발표 순으로 진행돼 1년 동안의 다양한 혁신지원사업 우수 프로그램 사례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채승용 혁신지원사업단장은 “이번 성과 공유회를 통해 관련 교직원, 참여 재학생 및 외부기관 관계자분들의 의견수렴을 통해 2021년 혁신지원사업 개선사항을 도출해 더욱 더 도약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지난 1차연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연차평가를 통해 경북보건대가 추진하는 프로그램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만큼 앞으로도 미래를 선도하는 교육모형을 확산시켜 학생들의 역량을 높이는 데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새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