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교육문화 문화

어린이 참여형 뮤지컬 ‘보물섬을 찾아서’ 성황

새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5.05.19 11:13 수정 2025.05.19 11:15

육아종합지원센터, 400여 명의 가족 관람객에게 즐거움 선사


김천시는 지난 17일 육아종합지원센터 다목적홀에서 어린이 참여 뮤지컬 ‘보물섬을 찾아서’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뮤지컬‘보물섬을 찾아서’는 아이들이 잃어버린 웃음을 되찾기 위해 보물섬으로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로 오전 11시, 오후 2시 2회 총 400여 명의 관람객이 참석하여 큰 인기를 끌었다.


이번 공연에는 아이들이 퀴즈 맞히기, 동물 흉내 내기 등의 미션에 직접 참여해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휘했으며 이를 통해 부모님과 아이들 모두에게 풍성하고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공연장 입구에는 가족행복과에서 추진하는 선진시민의식 운동인 ‘1.3.3 행복인사’ 홍보용 포토존을 마련하여 ‘하루에(1), 세 사람(3)에게, 세 가지(3)의 행복 인사’를 나누며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기회를 제공했다.


김홍태 가족행복과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고 즐기는 뜻깊은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유익한 문화 프로그램을 발굴하여 운영하겠다.”라고 전했다.


다음 공연인 마술쇼 ‘스페이스 매직’은 6월 14일에 공연할 예정으로 6월 9일부터 김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누리집(https://www.gc.go.kr/childcare)에서 예약할 수 있다.



저작권자 새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