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교육문화 교육

경북보건대, 시험기간 지친 학생들에게 간식 나눔 이벤트 진행

권숙월 기자 입력 2025.04.22 17:10 수정 2025.04.22 17:13

학생 복지 증진을 위한 따뜻한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 전달

경북보건대학교는 중간고사를 앞둔 재학생들을 응원하고 학업 스트레스를 덜어주기 위해 ‘도서관에서 쏜다! 쏜다! 쏜다!’ 간식 나눔 이벤트를 지난 21일 중앙도서관 로비에서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중앙도서관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이은직 총장이 학생 한 명 한 명에게 격려의 말을 건네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간식 나눔 이벤트는 김밥과 함께 시원한 탄산음료가 제공됐으며 약 200여명의 재학생들이 참여해 학업에 지친 학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간식을 받은 간호학부 한 학생은 “시험 준비로 몸도 마음도 지쳐 있었는데 생각지도 못한 깜짝 이벤트에 큰 감동을 받았다”며 “더 열심히 공부할 수 있는 힘이 생긴다”고 말했다.

이은직 총장은 “학생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학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소통과 이벤트를 통해 활기찬 대학 생활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이번 간식 나눔이 시험 준비로 지친 마음에 작은 위로가 됐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경북보건대는 매 학기 중간·기말고사 기간에 맞춰 간식 나눔, 응원 메시지 전달, 힐링 프로그램 운영 등 학생 중심의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학생들의 전인적 성장과 행복한 대학 생활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새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