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교육문화 문화

‘책과 친구가 되어볼까?’ 어린이 공연

권숙월 기자 입력 2025.01.21 10:35 수정 2025.01.21 10:36

율곡도서관, 어린이 뮤지컬 ‘책 속에 갇힌 고양이’ 공연

김천시립율곡도서관은 2월 8일 오후 2시와 4시 두 차례에 걸쳐 율곡도서관 율곡홀에서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뮤지컬 ‘책 속에 갇힌 고양이’를 60분간에 걸쳐 공연한다.

뮤지컬 ‘책 속에 갇힌 고양이’는 독일의 유명 그림책 작가 귄터 야콥스의 동명의 그림책을 원작으로 각색한 작품. 책 속에 갇힌 고양이 ‘아지’와 함께 책에서 탈출하는 과정을 다룬 뮤지컬이다.

이번 공연은 단순히 관람에 그치지 않고 어린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도록 아이들이 소리를 지르거나 몸을 움직이며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아이들이 원작 도서를 읽을 때 느낄 수 있는 감정과 흥미를 더욱 깊이 체험하고 문화공연을 즐기며 자연스럽게 책과 친근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뮤지컬 예매는 23일 오후 2시부터 1인당 4매까지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를 통해 가능하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자세한 공연 안내 및 문의는 시립도서관 누리집(www.gcl.go.kr)을 참고하거나 율곡도서관 사무실(054-421-0200)로 문의하면 된다.

이순영 시립도서관장은 “공연을 통해 아이들이 책과 한층 더 가까워지고, 문화 충전소인 도서관에서 가족이 함께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새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