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스포츠 스포츠

제3회 경북여성․가족배드민턴대회

새김천신문 기자 입력 2019.08.26 15:18 수정 2019.08.26 15:18

도내 배드민턴 동호인 600여명 참여


제3회 경북여성․가족배드민턴대회가 25일 김천실내체육관과 배드민턴경기장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는 김충섭 경북배드민턴협회장을 비롯한 도내 시군 협회장, 여성위원장, 내빈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식전공연으로 난타공연을 선보여 대회의 흥을 한껏 돋웠다. 이어 개회식에서는 공로상 시상, 대회사 및 축사, 선수대표 선서 등을 갖고 경품추첨 후 본격적인 대회가 진행됐다.

경기는 부부, 가족, 여성부로 나눠, 경북 도내 총 600여 명의 동호인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했다.
경북 도내 배드민턴 동호인들이 승패를 떠나 서로 협동하고 배려하는 모습을 보여줘 대회의 의미를 더했다.

특히 이번 대회 개최지인 김천시는 시청 소속의 배드민턴 실업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7개 국제대회 우승을 달성하는 등 국위선양과 배드민턴 저변 확대를 위해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김충섭 경북배드민턴협회장은 “배드민턴에 대한 사랑만큼은 프로 선수 못지 않은 동호인 여러분들의 모습에서 진정한 땀과 열정을 배울 수 있었다” 며 “상대방을 존중하고 배려하는 아름다운 스포츠맨십으로 서로 우정을 나누는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는 요지의 대회사를 했다.


저작권자 새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