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좌동 행정복지센터은 10월 7일(금) 10시 지좌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2022년 10월 통장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통장회의는 10월 14일(금) 3년 만에 열리는「2022년 김천시민체육대회」를 일주일여 앞두고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각 통장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구하기 위해 개최되었으며, 내빈인사, 시민체육대회 안내 및 협조, 시정홍보, 자체회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먼저 지좌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시민체육대회 주요행사 일정에 대해 안내하고 당일 버스운행, 경품권 추첨 등 각종 홍보사항에 대해 각 통장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으며, 이어 ▲김천愛주소갖기 운동, ▲김천상무프로축구단 경기관람, ▲하반기 주민등록 사실조사 등 주요 시정 홍보 사항에 대해 안내 및 협조를 구했다.
특히, 김천시 대표 농특산물인 포도의 우수성을 대내외에 홍보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10월 7일 ~ 9일 개최되는「2022김천포도축제」에 대한 많은 관심과 참여를 요청했으며, 오는 10월 13일 준공하는「김천시 공공산후조리원」에 보다 많은 시민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대주민 홍보에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남상연 지좌동장은 “코로나 팬데믹 이후 각종 축제 및 행사로 활력이 느껴지는 10월, 주민 모두가 소통하고 화합하는 성공적인 시민체육대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