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자치행정 읍면동소식

지좌동, 2022년 김천시민체육대회 발대식 개최!

김희연 기자 입력 2022.10.06 17:24 수정 2022.10.06 17:24

소통과 화합으로 비상하는 지좌동!


지좌동체육회에서는 지난 10월 5일(수) 18시 30분 덕곡체육공원에서 지좌동 체육회 회원을 비롯해 남상연 지좌동장, 배형태 시의원, 박대하 시의회 산업건설위원장, 각 단체장 및 종목별 선수 등이 참여한 가운데 2022년 김천시민체육대회 지좌동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 발대식은 코로나 팬데믹 이후 3년 만에 열리는 주민화합의 장인 시민체육대회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결의를 다지기 위해 개최되었으며, 내빈인사, 선수선서, 선수소개 및 단체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먼저, 200m 단체 릴레이에 참가하는 남녀 대표 이태용 통장협의회장과 황경숙 새마을부녀회장의 선서를 시작으로 화합과 단결된 마음으로 우수한 성적을 거둘 것을 다짐했으며, 지좌동 산하 각종 단체 및 각계각층의 동민들이 단체줄넘기, 한궁, 쌀가마니들기 등 5개 경기에 참여하여 일상생활 속에 숨겨둔 재능과 기량을 마음껏 펼치기로 결의했을 뿐만 아니라 열정적인 응원과 적극적인 지원으로 동참을 약속했다.

이어, 발대식 이후 각 종목별 담당 공무원의 인솔 아래 늦은 시간까지 구슬땀을 흘리며 훈련에 매진했다.

도병기 지좌동 체육회 회장은 “시민체전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지좌동의 저력을 보여주길 바라며, 모쪼록 단 한 건의 사고도 없이 모든 주민들이 신나게 즐기는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체육회가 중심이 되어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밝혔으며,
남상연 지좌동장은 “승부를 떠나 동민간의 소통과 화합된 모습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당부했으며, “지좌동 체육회와 더불어 동 행정복지센터에서도 주민 모두가 즐길 수 있게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새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