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자치행정 읍면동소식

Happy Together의 실천은 증산이 standard

새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1.02.26 15:19 수정 2021.02.26 15:19

증산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각 마을 노인회에 나눔물품 전달


증산면에서는 26일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에서 회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각 마을 노인회에 휴지, 커피, 멸치를 전달하는 ‘나눔 물품’행사를 개최했다.

증산면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에서는 매년 2월 초에 관내 어르신들 300여명을 모시고 증산면 시루메복지센터에서 떡국 나눔 행사를 하였으나 올해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진행하지 못하여 ‘나눔 물품’행사로 대신하게 됐다.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는 어르신들을 위로하고 그동안의노고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으며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의 자체 경비로 행사를 진행했다.

증산면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회장 김봉식, 부녀회장 최향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마을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증산면을 위해 봉사하고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명환 증산면장은 “관내 어르신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 실천에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Happy Together 운동의 실천 목표를 토대로 지역 주민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증산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새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