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교육문화 종합

오즈와 떠나는 신나는 마술 여행 속으로 고고

새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0.10.21 15:08 수정 2020.10.21 15:08

김천동신초병설유치원, 공동네트워크 체험활동 마술 여행 관람


김천동신초등학교병설유치원 유아들은 지난 20일에 찾아오는 마술 「오즈와 떠나는 신나는 마술 여행」 을 관람했다.

「오즈와 떠나는 신나는 마술 여행」은 오프닝 마술을 시작으로 공중부양, 유아가 직접 마술사 되어보기, 그림자 퍼포먼스 등 상상력을 가지도록 하는 체험활동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마술 여행은 세계 명작 동화인 「오즈」를 통해 유아들이 직접 무대로 초대되어 다양한 문화와 공연에 관한 체험을 하며 콘서트 형식의 스토리가 있는 마술로 전개되었다. 기존의 음악에 맞춰서 공연만을 하는 형태에서 벗어나 마술사와 같이 상상의 나라, 동화 속 나라로 다양한 문화를 접할 수 있고 호흡할 수 있는 이번 마술을 통해 유아들에게 좋은 추억이 됐으며 마술 여행에 참여한 한 유아는 “선생님! 정말 신나고 너무 재미있었어요. 집에 가서 엄마 아빠한테 자랑 할꺼에요.” 라고 하면서 행복함을 전했다. 그리고 한 유아는 내년에 볼 수 없다는 소리에 우는 유아도 있었다.

한편 김천동신초등학교병설유치원 원장 이미영은 “이번 마술 여행 을 통해 유익하고 행복한 시간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유아들이 새로운 마술을 통해 상상력과 호기심, 그리고 풍부한 감성을 지닌 어린이들이 되었으면 합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새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