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자치행정 읍면동소식

해피 투게더 김천 청결한 어모면, 국토 대 청결 환경정화 활동실시!

김희연 기자 입력 2020.05.11 16:13 수정 2020.05.11 16:13

어모면은 오늘 11일 오전 9시 하천 변 및 문화마을 등 국토 대 청결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청결 활동에 참석한 이장협의회·새마을(남여)협의회·자연보호협의회 및 공무원 등 200명은 4개의 팀을 나누어 덕마갈마교~두원삼거리를 중점적으로 정비하였으며, 8톤가량의 폐기물을 수거하고 하천 변 도로에서 만난 주민들을 대상으로 쓰레기 불법 투기 근절을 위한 홍보 활동을 펼쳤다.

어모면 이영원 이장협의회장은 “환경정비 후 깨끗해진 하천 변을 보며 보람을 느낀다”며 “한결 깨끗해진 주변을 보니 기분이 좋아지고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어 침체 된 경기도 회복하고 활력적인 삶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우리 모두 조금만 더 힘을 내자”고 말했다.

이에, 어모면 이병헌 면장은 바쁜 농번기철에도 깨끗한 어모를 만들기 위해 앞서주시는 이장협의회, 새마을, 자연보호협의회 회원들에게 따뜻한 사랑과 노고에 격려하며, 지속적인 환경정비로 깨끗하고 쾌적한 어모면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행정지도 실과소 문화홍보실, 투자 유치과 직원들의 선행봉사와 200인분 간식을 제공하여 고마움을 표했다.


저작권자 새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