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종합

철저한 방역으로 코로나19 확산 방지

권숙월 기자 입력 2020.03.03 11:33 수정 2020.03.03 11:33

율곡동내 아파트, 오피스텔, 운동기구, 버스정류장 방역


율곡동주민센터는 2일 관내 13개 아파트, 5개 오피스텔, 공원 내 운동기구, 화장실, 버스정류장에 대한 일제 방역을 실시했다.

이날 방역은 율곡동 관내에서 연이어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함에 따라 철저한 방역을 통해 확산 방지를 위해 실시했다.


전문 방역업체가 아파트, 오피스텔 내 놀이터, 지하주차장, 쓰레기 분리수거장, 공용현관 등 주민들이 손이 자주 닿아 감염 위험이 있는 장소에 집중적으로 방역을 실시하고 주민센터 내 기간제근로자를 활용해 관내 운동시설, 공중 화장실, 버스정류장에 대해서도 방역작업을 실시했다.

방역 후에는 이우문 율곡동장이 직접 아파트, 오피스텔 관리사무소를 찾아다니며 코로나19 조기종식을 위해 아파트, 오피스텔 관리사무소의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했고 각 관리사무소장은 오늘 주민센터에서 실시한 방역에 대해 감사를 표시하며 코로나 19 조기 종식을 위해 적극 협조할 것을 약속했다.


한편 율곡동주민센터에서는 지난 29일 시가지 일원, 인도에 대한 방역을 실시했으며 주민 또는 영세상인들이 집, 상가의 자가소독에 필요한 소독기 및 소독약을 대여해 주는 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새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