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자치행정 읍면동소식

율곡동 바르게살기협의회, 말복 ‘관내 경로당 방문’

새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5.08.11 14:17 수정 2025.08.11 14:19

율곡동체육회와 함께 경로당 어르신들 찾아 수박, 떡 전달


김천시 율곡동 바르게살기협의회는 8일 관내 12개 경로당을 방문해 여름철 어르신들께 따뜻한 인사를 전하고, 여름철 열기를 해소하는 선물까지 전달하며 경로당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했다.

이번 방문은 더운 여름 어르신들이 활력을 되찾고 경로당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계획됐다.


이날 율곡동 바르게살기협의회 회원, 율곡동 체육회 관계자 및 지역구 의원들은 12개 경로당을 순회하며 바르게살기협의회에서 준비한 떡과 체육회에서 준비한 싱싱한 수박을 전달하고, 어르신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임시은 바르게살기협의회 회장은 “어르신들께서 따뜻한 웃음과 환대로 맞이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어르신들의 일상에 조금이나마 활력을 드릴 수 있어서 보람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더욱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경로당 어르신들을 자주 찾아뵙겠다.라고 밝혔다.


이순영 율곡동장은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앞으로 어르신들을 자주 찾아뵙고, 어르신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어르신들의 삶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사업과 활동을 추진해 나가겠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경로당 방문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수박과 떡도 고맙지만, 바르게살기협의회 회원들이 경로당을 방문하고 관심을 가져주셔서 더욱 감사하다”라며, “이번 방문을 계기로 활발한 교류가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새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