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자치행정 읍면동소식

제4기 봉산면 주민자치위원회 출범

새김천신문 기자 입력 2025.03.07 10:49 수정 2025.03.07 10:51

주민자치위원 22명 위촉, 향후 2년간 지역 발전에 중심적 역할 기대


김천시 봉산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6일 봉산면 건강생활지원센터 3층 회의실에서 주민자치위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기 봉산면 주민자치위원 위촉식 및 3월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봉산면은 제4기 봉산면 주민자치위원회 출범을 위해 공개모집을 통해 22명의 위원을 모집했으며, 이날 회의에서 새롭게 가입한 3명의 신규위원을 포함하여 22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또한, 4기 출범을 위한 임원진을 선출한 결과 조세현 위원장, 박희왕 부위원장, 이상규 감사, 이남수 감사, 박애자 간사가 연임돼 2년간 봉산면 주민자치위원회를 더욱 힘차게 이끌어 갈 예정이다.

한편, 이날 회의에서는 ▲2024년도 보조사업 및 자체 사업 수입·지출 결산 감사 보고 ▲2025년도 주민자치센터 활성화 사업 선정 건이 원안대로 가결됐으며, 올해도 투명하고 효율적인 사업 운영을 추진할 계획이다.


조세현 주민자치위원장은 “위원장이라는 중요한 직책을 한 번 더 맡겨주셔서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더욱더 위원님들과 주민의 의견을 경청하여 봉산면 발전과 주민 복지 향상에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진숙 봉산면장은 “제4기 봉산면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으로 위촉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라며, “봉산면의 다양한 사업과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한 활발한 활동을 부탁드리며, 주민자치위원회가 지역 주민의 문화·복지 향상에 중심이 될 수 있도록 행정에서도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새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