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자치행정 읍면동소식

필승! 아포읍 선수단 체전 발대식 가져

김희연 기자 입력 2019.08.28 09:53 수정 2019.08.28 09:53


아포읍체육회는 지난 26일 아포읍종합복지관에서 2019년 김천시민체육대회 우승을 기원하는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체전 준비에 돌입했다.

2019년 아포읍 체전 발대식에는 백성철 부의장, 이우청 의원, 김동기 의원, 유영술 명예아포읍장, 모문룡 아포읍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과 체육회 임원, 선수 등 100여명이 참석했고, 나명훈, 전미영 선수의 결의문 낭독을 통해 시민체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 선의의 경쟁을 통해 성공적인 대회가 되도록 선수 모두가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유청술 체육회장은 “바쁜 일정에도 체전발대식에 참석해주신 시의원 및 체육회 임원, 아포읍선수단 등 모두에게 감사드리며, 이 자리는 ‘소통과 화합의 장’, ‘도전과 열정의 장’으로 승화될 수 있도록 우리 아포읍 선수단이 선도적인 역할을 해 아포읍의 위상을 다시 한 번 높이자”고 필승을 다짐했다.

모문룡 아포읍장은 “항상 모든 경기에 최선을 다하는 선수단의 모습과 승패를 떠나 소통과 화합할 수 있는 축제의 장, 그리고 무엇보다 선수단 안전의 중요성을 강조했고 더불어 Happy together 김천 운동 활동도 모두 동참해 새로운 김천 만들기에 앞장서자”고 결의를 다졌다.









저작권자 새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